
교회비전

주빌리시티교회
Mission Statement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님 말씀의 권위를 인정하고 신뢰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다스림과 주권을 신뢰합니다.
말씀 묵상과 실천운동으로 신앙고백을 합니다.
성령님의 도우심과 임재와 진리로 예배합니다.
우리의 열심과 방향은 사람의 일이 아닌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그리스도에게 의미 있는 일만 합니다.
그리스도의 제자의 정체성은 도시에서 발견됩니다.
소유함이 아닌 내어 줌으로 의와 공의를 선포합니다.
Mission
그때 예수께서 다가오셔서 그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가 내게 주어졌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보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을 것이다.”
(마태복음 28:18-20)

교회 안내
우리의 신앙고백 What We Believe
주빌리시티교회는 복음주의 신앙을 가지고
개혁주의 신학을 따르는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에
소속된 교회입니다.
하나님 God
우리는 한 분이신 하나님, 무한하고, 전능 하시며, 그 거룩함이 완전하신 진리와 사랑의 하나님을 믿습니다. 삼위일체 하나님 속에 세 인격, 아버지와 아들, 그리고 성령이 함께 공존하시고, 동등 하시며, 그리고 영원하십니다.
한 분이신 하나님,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은 우리 그리스도인의 믿음과 삶의 기초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Jesus Christ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독생자 아들 이십니다. 예수님은 영원한 말씀이 육신이 되셔서,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셨습니다.
그는 그 성품과 가르침과 순종에 있어 완전 하시며, 완전한 하나님 이시고 또한 완전한 인간 이십니다. 그는 세상의 죄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피 흘려 돌아가신 우리의 유일한 구원자 이십니다.
성령 Holy Spirit
복음의 선포를 통하여, 성령은 인간이 그 죄를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고백하도록 합니다. 성령은 믿는 자들을 예수 그리스도와 믿음으로 하나가 되게 하셔서, 거듭나게 하시고, 새 사람으로 살게 하십니다. 성령은 교회가 하나님 말씀의 진리를 올바로 이해하고, 삶에 풍성하게 적용하여 살 수 있도록 인도하십니다.
성경 Bible
우리는 성경, 구약 39권과 신약 27권을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정합니다.
성경은 하나님이 스스로를 인류에게 드러내신 본질적이고 전혀 틀림이 없는 기록입니다. 성경은 성령의 절대적인 다스림 속에 인간이 기록하였습니다.
따라서, 성경은 모든 면에서 전혀 틀림이나 오류가 없으며, 우리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게 합니다.
복음 Gospel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는 복음의 중심이며 핵심입니다. 그 부활은 복음의 능력, 그 재림은 복음의 영광입니다. 십자가는 또한 하나님의 신비로운 사랑과 그 놀라운 은혜를 잘 나타내줍니다. 예수님은 하나님과 인간 사이에 유일한 중재자 이십니다.
오직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입으로 시인 하므로 인간은 죄에서 구원을 받게 됩니다. 구원 받은 죄인이 갖는 무한한 특권은 그 행하신 일로 인하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그분께 영광을 돌릴 수 있는 것입니다. 십자가가 바로 이 복음의 중심에 있습니다.
구원 Salvation
예복음에 대한 인간의 반응은 하나님 자신의 기쁨과 영광을 위하여 값없이, 그리고 무조건적으로 우리를 택하여 주신 하나님의 그 택하심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성경적인 회개는 변화된 삶으로 나타나며, 구원의 믿음은 하나님 나라를 위한 섬김 으로 나타납니다. 자기 자신을 부인하고 자신의 십자가를 지고 예수 그리스도를 따를 때에 진정한 예수님의 제자가 될 수 있습니다.
교회 Church
교회는 어떤 종교적인 기관이나 건물, 혹은 단체가 아닙니다.
교회는 진심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인격적으로 복음을 받아들인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교회는 아버지와 아들, 그리고 성령 하나님을 예배하고 영화롭게 하기 위하여 존재합니다. 교회는 이 땅에서 하나님의 뜻을 신실하게 행함 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존재합니다.
궁극적인 교회의 사명은 복음의 전파를 통하여 예수님의 제자를 삼는 일입니다.